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자 맛집/카페] 정자역 일식집 <미카도> & 케이크 카페 <케잌아일랜드>

오랜만에 정자역에서 놀게 되었다.
근래 초밥이 아른거렸기에,


미카도


정자역에는 미카도스시미카도가 같이 있다.
미카도스시는 초밥 전문이고, 미카도는 룸이 있는 일식집

나는 초밥이 먹고 싶었는데 헷갈려서 미카도에 갔지만 결론은 대만족!
스끼다시가 나오는 초밥을 먹고싶었기 때문.
잘못 찾아갔는데 의도대로 먹게되었다.

시킨 메뉴


초밥 정식 25,

정식 23, (회, 초밥, + 튀김 등 스끼다시)
초밥 25, (초밥만! + 튀김 등 스끼다시)
중 고민한 결과 원래 초밥 먹고 싶었으니 초밥만 조지기로 했다.

샐러드, 죽, 고등어 조림

일식집 답게 테이블이 다양한 찬으로 채워진다.

초밥 정식 25,000원

초밥은 12알이 나온다. 사진 찍을 때는 이미 1개 먹음😋
일식집 초밥이라 그런지 네타(초밥 위에 올라가는 회)가 몹시 통통하고 신선하고 뽀득하다.
회의 퀄리티가 굉장히 좋음!
암튼 맛있어!


다음으로 간 곳은
슴슴하게 재료 맛을 살리기로 유명한 정자동 케이크 맛집

케잌 아일랜드


메뉴는 다음과 같다!

음료 메뉴
케잌 메뉴

시킨 메뉴


아이스 아메리카노 4,5 두 잔
토마토 생크림 케이크 5,5

테라스석에 앉아서 먹었다.
정자동 카페거리는 야외 테라스석에 앉아서 칠링~할 수 있어 너무 좋음.

슴슴하고 재료 본연의 맛이 느껴지는 토마토 케이크
그리고 디저트 먹을 때 필수템 아아를 먹었다.

사실 토마토 케이크는 그닥 내 취향이 아니였다.
애초에 시킬 때 호불호가 나뉜다고 알려주신 메뉴라서 뭐…

다른 레드빈 케이크 이런거 더 시켜먹고 싶었는데 배가 꽉차서 하나밖에 못시킴.
담에 가서 뒤집어지게 많이 시키고 싶다.


총평


✔️ 미카도

재방문의사 있음!!
- 회가 쫄깃하게 맛있다!
- 룸이라 조용한 식사가 가능하다.
- 종업원 선생님들 설명이 상세하고 친절하시다.

✔️ 케잌 아일랜드

재방문의사 있음!!
- 다른 케잌 종류를 먹어보고 싶다.
- 토마토 케이크 자체는 그냥 그랬다 ㅋㅅㅋ





미카도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343번길 10-6 동원빌딩 2층



케잌아일랜드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일로 120